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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상담센터불친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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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이강민 작성일23-08-04 18:54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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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 : lkm4642@hanmail.net
나는 자동 개폐기(이름 정확치 않음) 오작동으로 인한 A/S를 받으려고
2023/08/02에 031-938-6172고객상담센터로 접수하면서 접수직원인 최성도씨로부터
접수일로부터 7일이내에 a/s가 가능하고 8/3까지 방문일정을 문자나 전화로 안내가
나에게 통보될거라고 안내를 받았으나 8/3까지 안내 통보가 없어서
8/4 10:30경 자초지종을 알아보려고 031-938-6172로 전화를 하였으나
그직원(성명을 안 밝히고 내가물어봐도 안 알려줌) 왈 누가 8/3까지 안내 통보를 해준다고 하였느냐
하면서 아직담당기사가 배정되지 않아서 그렇다고 하여 a/s를 재촉하는것도 아니고 언제쯤 가능한지
일정을 알려달라고 하였으나 거절하고 심지어는 나를 블랙-컨슈머취급까지 하여 상급자를 바꾸거나 내가
8/2통화한 최성도씨를 연결시켜달라는 요구마져도 묵살하였습니다
고객센타에서 근무하면서 이렇게 불친절하고 소비자를 개취급하는 직원은 처음겪어보아서
어느부서,어느전화번호로 민원을 접수할지 몰라서 여기에 글을 올린점 양해하시고 성실한 답 기다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연락처 010-2230-464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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